병아리가 되버린 태연

2019. 3. 14. 21: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탱구 완전 병아리 아님뭔데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신발 꾸깃 신은거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박시한 옷입은거 엄청엄청 오랜만에 보는듯

잠옷입었던거 말고는 나 왜 처음보는 느낌이지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아리 삐약삐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국하는건데 뭐때문에 출국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비행은 편한 옷이 체고지b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옷 어디껀데

그냥 물어만보려구 궁금해서 색깔이 예쁘잖어...


뭔가 노랑노랑한거 입으니까 봄이 온것 같기도 하고

탱구 걸을 때마다 뽀짝뽀짝 소리 날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

 

탱구 넘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 너무 잘어울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 총총

머리도 저렇게 하나로 올려묶으니까 뒷모습만 봐도 엄마 미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