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리더 캔디 효정

2019. 8. 10. 21: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처음에는 머리에 작은 인형을 올림


 

아까 인형보다는 조금 큰 무민 인형 

저기 저렇게 인형이 서 있는 것도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머리에 올라가는 인형의 크기가 커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커여워 ㅠㅠㅠㅠ

그래도 이거까지는 참을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봐 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오마이걸 캔디 리더 효정



왜 캔디리더냐면,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예전에는 행사를 하는데

비가 와서 무대가 미끄러웠단 말이야.


 

그래서 넘어지는데도 웃으면서 넘어지더라 ㅠㅠㅠㅠㅠㅠ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마이걸 이번에 컴백했으니까 노래 많이 들어주라 

노래 존좋 '번지' 여름에 딱 인 곡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