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플로어선수였던 잇지 유나 플로어 실력

2019. 8. 10. 21: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데뷔 전 플로어볼(마룻바닥에서 하는 하키) 선수였다는

ITZY 유나 





<주간아>에 나와서 살짝 실력을 보여줬는데,,,, 




 

와...씨...운동하는 유나 언니 멋있어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광희를 상대로 원샷 원킬



 

페이크도 쓰는 유나

여돌계 이강인이 아닐리가,,,,,,ㄷㄷㄷㄷ




조세호를 제치고 뒤로 슛~!!




 

멤버들도 보고 놀람

어떻게 뒤로 넣는데 그걸 넣어???


그게 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으로만 나온 말)








 

블로킹 하는 조세호 발에 공 맞춰서 제치고 





 

자유자재로 공 컨트롤 하는 신유나 (언니)




공 컨트롤 222222 

그러면서 이런 득점 방법도 있다고 함 




 


이게 바로 슈퍼스타 신유나


아마 2년 만에 하는 거일텐데도 참 잘해 ㅠㅠㅠㅠ





본인피셜 시대회 1등 + 도 대회 1등 + 개인으로 국회의원상까지 받음


가르쳤던 선생님께서는 

전국대회까지 나갔고, 제일 잘하는 에이스 선수였다고 함 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