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TV는 밤에만 봤다는 아기태양 이진혁

2019. 8. 10. 21: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엑' 끝나로 '라스' 공중파 예능에 나온 이진혁 ㅠㅠ

라스 출연한다는 기사 보고 

방송 되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ㅠㅠ 



이 날, MC들이 진혁이에게 

TV는 밤에만 볼수 있었다고 하던데 사실이냐라고 물었음.





그랬더니 진혁이가 연말 시즌에 그랬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인 1~2년 됐을 때는 

연말 무대를 함께 섰던 동기들이 

4~5쳔 차가 되니까 

같이 나온 친구들은 무대에 있는데

자신은 집에 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TV를 꺼 놓고 있었다는데...맴찢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한창 활동중인 후배들에게 연락이 오는데,


 

 


"오늘 나와요?"라고 연락이 온다고 ㅠㅜㅠㅠ

 


그러면 진혁이가

"오늘은 안 나갈거 같아. 잘 보고 있을게"라고 답하고

의연한 척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가족들과 있을 때는 괜히 눈치가 보여서,,

일부러 가요 시상식 말고 연예대상 채널로 돌리고 했대 ㅠㅠ 


 

 




기껏 연예대상 틀었더니 

거기 아이돌이 게스트로 나와서 또 채널을 돌렸다고 ,, ㅋㅋㅋ

 


그래서 막 MC들이 장난식으로 

아이돌이 거의 다 출연하니까 

'동치미'추천해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거기도 아이돌이 나온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교육 방송 채널을 추천해주니까 ㅋㅋㅋㅋㅋㅋ 

EBS에도 아이돌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저 당시 마음 고생은 얼마나 심했을까 싶어서 맘이 아프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예능 고정도 들어오고 했으니까 

 

아기 태양 진혁이 꽃길만 걸어 ㅠㅠ

(이 짤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