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일본 멤버 엿먹이는 일본 아이돌들

2019. 8. 11. 2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HKT48이 아이즈원 일본 멤버 원래 그룹)



HKT : 반짝반짝 거려요.

HKT : (저쪽에) 물들어...버린걸까나 하는 ㅋㅋㅋ 생각 같은거 해버려요

사회자 : 그렇지. 그 말대로야. 나두 좀 뭐랄까...


HKT : 조금 섭섭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버린달까ㅋㅋㅋㅋ

사회자 : 화장 분위기라던가...

HKT : 맞아 맞아!! (완전 달라졌어요!!)

사회자 : 뭔가 말이지!!

HKT : 완전히 저쪽 여자가 되어버린 것 같아요.

(일동 폭소)

사회자 : ㅋㅋㅋㅋ저쪽 여자 ㅋㅋㅋㅋㅋㅋ

HKT : 말이 쫌 ㅋㅋㅋㅋ

사회자 : 그래! 그 말대로야! 그거! 그거! 뭐랄까 말야! 완전히 말야! 저쪽 여자지?

(일동 : 저쪽 ㅋㅋ 여자 ㅋㅋㅋ)

사회자 : 진짜루!! 깜짝 놀랬자너 ㅋㅋㅋ

HKT : 나코쨩이랑 저녁에 전화 했었거든요. 그랬더니 갑자기 한국어로 말하기 시작해서,

"저기 지금 무슨 말 한거야?"

하고 물어보니까 "미안! 한국어 나와버렸네 ㅋ" 하고 말해버려서

(일동 : 에에~)

사회자 : 깬다~

(일동 : 폭소)

사회 : 깨네~ 깨버려~~

사회 : 뭐랄까, 사쿠라땅이 그러는건 뭔가 막 (저쪽에서) 열심히 해보려는 막 그런 분위기가 막 좀 그런 느낌이 들어서 그런 것도 중요하지 하는 그런 생각이 드는데,

나코는 그게 아닌것 같은데? 걘 그게 아냐 ㅋㅋㅋㅋㅋ 자기가 더 몰입해서 그러는 것 같은 느낌? 걘 좀 달라...걔 성격상 그게 아냐.....그게 아닌것 같아....

사회 : 근데 그렇다고 해도 말야, 지지 말고 (너희들도) 열심히 해야겠지? 그리고 언젠간 돌아올거잖아?

HKT : (저쪽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들도 힘내자는 생각이 들고, 저희들도 저희들을 보고 힘내자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열심히 하고 싶어요.

사회 : 그치? 걔네 돌아왔을때 (우리들도 완성돼서) 걔네들이 별로 눈에 띄지 않게 만들어 버려야지? "역시 쟤네는 아이즈원을 경험해서 뭔가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안 들도록 하게 만드는게 중요한 거야!!

HKT : (끄덕끄덕)

사회 : "어라? 거기 있었나?" 할 정도로 만들어 버려야지 ㅋㅋ

그치? 그렇게 될 만큼 (너희들이) 빛나게 변해야지. "완전히 저 둘은 다르구나!!"하고 돌아왔을때 (팬들이) 생각하게 되어버리면 지는 거잖아?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 모두 열심히 해 주길 바래.

https://video.twimg.com/ext_tw_video/1091112032936443904/pu/vid/1280x718/jxeU_SU99i6gwGwj.mp4

출처: https://theqoo.net/square/10598659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