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하는 귀여운 양요섭

2019. 3. 14. 21: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 정말 양요섭 너어



어쩜 이렇게 귀엽니

올해 30살 맞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대 가서도 귀여운 너는 정말.......

요섭이가 내 천년돌해

졸라 완두콩 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존귀탱

아니다 도토리 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군인이 뽀얗고 말랑말랑 뽀송뽀송할수가 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런 군인 첨봄 


이거 보고 누가 시골 사는 행복한 군밤같댔냐ㅠㅠㅠㅠ

존1나 찰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 가서도 이렇게 귀엽고 밤톨이 같고 그러는거 보니까 요섭이는 나중에 할아부지 되서도 이럴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밤톨이 할아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요섭이 전역이 내일이던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