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남돌이 여돌과 부딪혔을때

2019. 8. 11. 22: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스타 인기글에 뜨는거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가져옴 ㅋㅋㅋㅋㅋㅋ




MGMA가 끝나서 기분 좋은 TXT 수빈이 ㅋㅋㅋㅋ 덩실 덩실 춤추면서 걸어감 ㅋㅋㅋ 




그렇게 팬들과 인사하면서 가던 중 앞에 있던 트와이스 다현이랑 부딪힘 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대박인건 상대방이 다칠까봐 매너 손 발동한거 ㅠㅠㅠㅠ 완전 치이는 부분임 ㅠㅠㅠ 




완전 놀라서 서로 인사 중 ㅋㅋㅋㅋㅋㅋ
당황한 표정 봐 완전 졸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