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미마켓보다 호빵

2019. 8. 11. 22: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만 도레미마켓보다 호빵이 더 재밌냐..? 티비보면 도레미마켓이 더 재방 많이하던데 주변인들도 다 도레미마켓밖에 모르고 ㅠㅠㅠㅠ.. 뭔가 도레미마켓보다 호빵이 더 멤버들끼리의 케미나 빵터지는게 큰거같음 

멤버들이 한명한명씩 다 잘 챙겨주는게 보이고 예나가 막내라서 그런지 다 잘챙겨주고 귀여워해주더라 그게 보기좋아ㅇㅇ 마피아 게임 원래 좋아하는데 내 개취고, 게임들도 신박함 글고 갠적으로 게스트 나오는거보다 ㄹㅇ 원멤버들끼리 하는게 더 재밌는거같음 이수근정형돈이상엽황제성장도연부승관JB예나한보름 이렇게 원멤끼리 하는게 더 케미가 좋아서 그런가..? 

제발 호빵 더 흥해라 ㅠㅠㅠㅠㅠㅠㅠ 내 최애프로다 ㅠㅠㅠㅠㅠㅠ

+ 댓에 승관이랑 예나는 남매고 재범이는 사촌이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