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의 다이어트 법

2019. 3. 14. 21: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홍진영의 다이어트 방법은 1일 1식이래 



 

하루에 한 끼를 먹는데 먹고 싶은걸 먹는다는 홍진영







대신~!!





 


양은 토 할때까지, 머리가 빙~빙 돌 때 까지래 




 

 홍진영의 1일 1식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시간은 오후 2시~4시 사이에 먹는다고 




 1일 1식 할 때, 먹고 싶은 걸 먹으면 저녁시간에 배가 안 고프다고 함 


그리고 그 다음날 오후에 또 배가 고파진다고 






근데 1일 1식을 



방송 활동 중에 했다고 ....ㄷㄷㄷ 





그래서 MC가 의문을 갖고 체중이 빠지냐고 물었음


 

 




뺏다고.........ㄷㄷㄷㄷ 저 방법이 효과가 있는거였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