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월 인스타그램(ft. 지독한 컨셉충)

2019. 8. 12. 21: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가 드라마하면서 

직접 만든 극중 캐릭터 <장만월> 인스타그램


방송사 쪽에서 만든 계정이 아니고 아이유가 직접 '장만월'용 계정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다고ㅋㅋㅋㅋㅋ컨셉 보소






극중에서 장만월 사장은 

맛집 프로그램 <먹고 죽은 녀석들>에 나오는 김준현을 좋아하는데


 

 



김준현이 나온 맛집에 가면

인증샷 찍어 올려줌





호랭이를 보고 팥죽이 먹고 싶어진 


 


장만월은 <먹고 죽은 녀석들>에 나온 팥죽 맛집에 감









여주 최애 싸인을 받아온 남주
(싸인지 접어서 가져옴;;)

 



액자에 넣고 고이 보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직원 사랑도 남다른 사장님

드라마에 호텔 직원들 과거 사연이 나오면


 

 


 

 


김선비님과 최서희객실장님 처음 만났을 때

투샷 찍은거 올려주심

#최애직원 킬포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참 '사랑'하고 '존중'하는 우리 호텔 식구들






 



#다들세상가식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드라마 포스터 찍는 날









막내직원이 썸을 타면


 



너 요즘 섬 타니?

1300년 산 할매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과 직원이 티격태격하면


 


인스타에 뒷담화 잼~








 

 



아....아....

극중에서는 아름다웠던 반딧불씬이......










그리고 같이 컨셉 잡기 시작한 0순위 직원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나왔던 정희네 앞에서 


 

 

 







그리고 호텔 지배인인 구찬성 몰래 호텔을 이전해버린 장만월 사장..




인스타도 임시휴업 걸어놓음

컨셉잡기의 최고봉이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rmlessColossalFruitbat


구찬성 몇일밤 사이에 직장이 사라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명호텔 다 거절하고 왔더니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ㅠㅠㅠㅠㅠ

빨리 다시 오픈해주세요 만월 사장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