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가 없는 이준혁 제복 잘생김

2019. 8. 12. 21: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60일 지정생존자 오영석 역으로 출연중이신 이준혁 배우님

믿을 수가 없는 짤을 발견함














































 


........................................ㄴ ㅔ?




 

이 얼굴로

"햄버거 속에 마요네즈 맛이 진하다!"


 

이런 눈빛을 하고

"양념통닭 맛있다 크하하하ㅡㅡ*"


 

이런 분위기에

"팥빙수 맛있다 하하하! ㅡㅡ☆"




(.....)



이게 끝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는거 엄청 좋아하나부다....


 

씨지 인간 처럼 생겨서는 하루종일 먹는 얘기하면서 크하하!! 한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다고...

반전매력쩌네 이분


 

얼굴은 ㄹㅇ 개ㅆ존잘인데 말투 왜 이렇게 다른 사람 같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는 거 봤을때는 카리스마 있고 멋있는 사람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반전미 쩌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