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예상치 못한 행사장

2019. 3. 14. 21: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차에서 내리며 



 

행사 장소를 본 임창정


표정 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서 믿지 못하겠다는 식으로 


 

 

설마...이 시끄러운 데에서 어떻게 라이브를 하냐는 임창정



 

들어가면서도 대박이다 진짜..


 

여기서..여기서 한다고?????? 


 

라이브를?????? 


 

여기서??  겁나 당황한 임창정

도대체 어떤 장소길래 임창정이 계속 믿지 못 하는 거야 



















 

는 애들 방방타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전혀 생각도 못했다 


 

거기서 꿋꿋이 노래를 부르는 창정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이들은 노느라 정신이 음슴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는데 공이 날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노래는 끝까지 부르고 





 

아이들에게 응징하는 임창정






 

하지만 더 당하는 임창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