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직업이라는 지진희 팬들 팬싸 후기

2019. 8. 12. 21: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60일, 지정생존자 출연하고 있는 지진희

팬싸인회 하는데 지진희가 유산균 제품 전속 모델이거든?





 

팬싸 가려면 유산균 사야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98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필드에서 팬싸했는데 어디를 걷든 유산균 통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

들고 다니는거 창피해서 물품 보관함 가면 이미 유산균 통 들어있고 버스타러 가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 사람들 손에 다 유산균 통 들려있다곸ㅋㅋ



 

누가 이거보고


'유산균이라뇨 지정생존균입니다' 랰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 미쳤다


 

왜 아이돌 팬싸 가면 그런 드립들 있잖아




왜 맨날 같은 티만 입어요? 


(아이돌 당황하면) 


큐티~ ♥




막 이런거

그거 지진희 팬이 시도함

 




팬 : 오빠 안녕하세요


지 : 안녕하세요 ㅇㅇㅇ님?


팬 : 넹 맞아요! 오빠 왜 맨날 같은 티만 입으세요?


지 : 네? 네? 예. 저 맨날 같은 티 입어요


팬 : (???당황) 네? 같은 티 안입으시잖아요ㅠ


지 : 아 저 같은 티 입어요ㅎㅎ


팬 : 아 원래 큐티라고 할려고 했는데ㅠ


지 : 아 진짜~ㅎㅎㅎ


 


FoolishDevotedGrackle


"저 맨날 같은 티 입어요"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진희 맨날 같은 티만 입어서 큐티 드립 실패했다고 하는거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지진희 보험 광고도 찍어서 보험 싸인회도 했는데 싸인받고 보험 상담도 해준댘ㅋㅋㅋㅋㅋ

개욱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ggressiveNextGenet



누가 아이돌처럼 앨범을 내는 것도 아닌데 배우는 팬싸 어떻게 가냐고 하는거에요

드라마나 영화 블루레이 사서 가는거냐고....... 눈물이 났죠.........


저희는 유산균을 사고 보험 설명을 듣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