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수구하는 태형이 뷔

2019. 8. 12. 21: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이 가평 청평호로 여름 야유회 간 거 봤어?ㅋㅋㅋ



 

RM이랑 진이랑 제이홉이랑

정국-뷔-지민이 팀을 나눠서 수구하는데,,,




수구를 하기 전에 뷔의 준비체조 하는 것 좀 봐줘ㅜㅜ 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몸 풀고서 

저는 사실 꿈이 수구 선수였어요~ 라는 태태 ㅠ


 



그러니까 자막 ㅋㅋㅋㅋㅋㅋㅋ

김수구 / 꿈이 많았던 아이

뷔는 장래희망이 몇개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이돌 해줘서 고마워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수구선수가 꿈이였다면서,,


 

물에 들어갈 때는 조심조심ㅋㅋㅋㅋㅋ

하긴..물에 갑자기 들어가면 위험하니까요..


근데,,물에 들어가는 태형이 모습 보는

내 심장이 왜 아픈거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수구 시작!!!!!!!!!






















....????????????

수구 선수가 꿈이였던 뷔의 수구 실력 


공 저 나쁜 shake it!!!!!!!!!!!!!!!!!!!!!!!!!!!!!!

태태가 팔을 뻗었는데 왜 먼저 떨어지는거냐!!!!!!!!!!!! 





 

아니...공...저...눈치 없기는..

왜 뷔가 발 뻗기 전에 먼저 떨어지는 거냐고 



 

이 날 공은 계속 눈치가 없었다....................






 

이 날 공은 계속 눈치가 없었다....................222222222



 

 

 

민망해 하지마ㅜㅜ태형아ㅜㅜㅜㅜㅜㅜ

공이 정말 눈치라곤 눈치코치 1도 없었으니깨 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만 보면 완벽한 수구선수 삘인데...........

그래....이 날 공이 드럽게 눈치가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