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따수워지는 이다희 인스타

2019. 8. 12. 21: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화보 찍으러 가서도 항상 팬들 생각해주고 조금이라도 근황 전하려고 사진찍어 올려주고

이언니 너무 좋지 않니ㅠㅠ

 




나는 이 언니가 자기를 '언니'라고 칭하는게 너어ㅓㅓㅓㅓㅓ무 좋음

진짜 우리 언니였으면 조켔다ㅠ



 


이 언니 처음에 비주얼만 봤을 때 세상 차도녀인줄만 알았는데

말투 개따수한거 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엄청 이뿌게해

한국에 있는 팬들은 자는 시간인데 일어나면 깜짝 놀라게 사진 많이 올려준대...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돌이라는 말은 또 어디서 배워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엄청 자주 쓴다던데 누가 알려줬는지는 몰라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희 처돌이 여기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따땃해지는 기분임

언니병 걸린것도 이다희라서 좋다....




 



본인피셜 시크 담당이라는데 시크는 무슨.. 언니 따수움 담당하세요ㅠㅠ 언니가 내 햇살이야ㅠㅠㅠ

햇빛 받는 느낌이야 글만 봐도ㅠㅠㅠㅠㅠ 언니 사랑해요

내 사랑 다 가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이래

나 미친다 흑ㅜ



 

논문때문에 힘들어하는 팬한테 사진이 힘이 된다면 더 올려줄수있다고 하는거

저런 댓글 보면 진짜 힘날 것 같애ㅠㅠㅠㅠㅠ




 


이런 응원글 남겨주면 수능 만점까진 아니더라도 엄청 잘 보고 올 수 있을 것 가틈

이렇게 연예인이 팬들 덕질해주면 ㄹㅇ 덕질할 맛 날 것 같음

얼굴도 예쁜데 마음씨까지 예쁘다니 다희 언니 사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