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sm 캐스팅 된 과정

2019. 8. 12. 21: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설리가 sm에 캐스팅 된 과정

악플의밤에서 오디션 캐스팅 경험담 얘기해줌

2005년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한 설리

설리가 서동요 찍을 때

원래 스엠은 연습생 뽑는 기간이 아니었다고 함

연습생이 많았던 때라서

근데 캐스팅 하는 분이 설리가 서동요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연기하는 모습 압축해서 회사한테 보낸거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본 이수만이 설리 특별채용했다함



서동요 당시 설리 미모

뽑힐만했다...

차고도 넘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프엑스 데뷔하고

예능 나왔을 때 미모... 이때 수지랑 같이 나왔었을 땐가 그런데 둘다 존예였음

그리고 지금의 설리 미모

여전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모 어디 안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