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를 자꾸 잘못배우는 여돌 오마이걸 지호

2019. 8. 12. 21: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오마이걸 지호 !! 

요즘 금발 변신해서 비주얼이 더 장난 아님 ㅠㅠㅠ 넘 예쁜 죠 ㅠㅠㅠㅠㅠ


 




근데 지호가 요즘 잘못 배운 것들이 있음 






<토끼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아이돌은 귀엽게 살짝 누르는데

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바나 섹시댄스>

 

ㅋㅋㅋㅋㅋ 섹시 댄스 추라니까 왜 바닥에서 뒹구르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마치 내가 침대와 한 몸이 되는 모습을 보는 듯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월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배아파 ㅠㅠㅠㅠㅠ

트월킹이라는 말 없었으면 지호가 짱구 훌라춤 흉내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건드리면 얼음이 콸콸 쏟아질 것 같은 냉미녀이면서

헐랭이 매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냉하게 생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매력터져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