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머리한 레드벨벳 아이린 미모

2019. 8. 12. 21: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뿌까머리한 아이린 봤니???

지구뿌셔 

아니...어떻게 저 얼굴이 29살이냐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순간 저 빨간 귀걸이 

누가 빨간걸로 표시해 놓은 건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슴콘에서 뿌까 머리한 아이린 미모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예쁜 애들은 뭘 해도 예쁘다는 말이 맞다 맞워효 ㅠㅜㅠㅜㅠㅜ

하긴...저 얼굴이면 무슨 머리를 해도 다 어울리겠어 ㅠㅜㅠㅜㅠㅜ

 


뭘 해도 예쁘고 귀엽고 다하는 저 얼굴로 살면 어떤 기분일까? 

세상 혼자 사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다.........


아이린은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요정이 아닐까?;;

 

이대로 날아갈까봐 예리 팔짱 꼭 끼고 있는것봐....요정 맞다 맞아 






 

 

얼마 전에는 앞머리 내린 모습으로 공항에 나타나서,,

배프로디테 입증하더니,,,,,,,,,,,

청순했다가 콘서트에서는 깜찍했다가 ....




근데 그거 알아....???

 

아이린 앞머리 컴백준비로 내린게 아니라...

실수로 헤어디자이너분께 잘린거...........

실수도 얼굴로 이겨버린 아이린ㄷㄷㄷㄷㄷㄷㄷ 

뿌까머리한 아이린 봤니???

지구뿌셔 

아니...어떻게 저 얼굴이 29살이냐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순간 저 빨간 귀걸이 

누가 빨간걸로 표시해 놓은 건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슴콘에서 뿌까 머리한 아이린 미모 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예쁜 애들은 뭘 해도 예쁘다는 말이 맞다 맞워효 ㅠㅜㅠㅜㅠㅜ

하긴...저 얼굴이면 무슨 머리를 해도 다 어울리겠어 ㅠㅜㅠㅜㅠㅜ

 


뭘 해도 예쁘고 귀엽고 다하는 저 얼굴로 살면 어떤 기분일까? 

세상 혼자 사는 기분을 느껴보고 싶다.........


아이린은 이 세상 사람이 아니라,,,요정이 아닐까?;;

 

이대로 날아갈까봐 예리 팔짱 꼭 끼고 있는것봐....요정 맞다 맞아 






 

 

얼마 전에는 앞머리 내린 모습으로 공항에 나타나서,,

배프로디테 입증하더니,,,,,,,,,,,

청순했다가 콘서트에서는 깜찍했다가 ....




근데 그거 알아....???

 

아이린 앞머리 컴백준비로 내린게 아니라...

실수로 헤어디자이너분께 잘린거...........

실수도 얼굴로 이겨버린 아이린ㄷ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