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좋았던 옹성우 분노 연기 비하인드

2019. 8. 12. 21: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반응 좋았던 옹성우 분노 연기 비하인드

<열여덟의 순간>에서 반응 좋았던 옹성우 분노 연기 장면 여기저기서 난리였었음


친구의 죽음을 사주한 장본인이 마휘영이라는걸 알고 다가가며 대사 한마디 없이 표정과 몸짓으로만 분노를 표출하는 부분 최고... 4회 엔딩씬 ㄹㅇ 굿굿베리굿



theqoo auto image

이 장면 비하인드 어떨지 궁금했는데


theqoo auto image


아무래도 장면이 장면이니만큼

이런 분위기의 비하인드를 예상했던 사람들이 많을 듯 (나 포함ㅎㅎㅎ)








근데 현실 :

theqoo inserted image


화기애애


theqoo inserted image


분노가 뭐죠??

먹는건가요?????


theqoo inserted image


고양이 뭔데??



 

방송에서는 다크다크하고 분노 폭발하는 장면이었는데

현실에서는 그저 무해한 냥냥 펀치....


theqoo inserted image


촬영 끝나고 나서는 둘이 사이좋게 감...

분노 뿜뿜하다가 애교 쟁이 냥냥이로 바뀌는거 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