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동갑 베스트 프렌드

2019. 8. 12. 21: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레븐 역의 밀리 바비 브라운과 윌 바이어스 역의 노아 슈나프

둘 다 2004년생으로 출연진 중에서 가장 어린 동갑내기야ㅎㅎㅎ


본인들 피셜 기묘한 이야기 촬영장에서 둘이 제일 시끄럽게 논다곸ㅋㅋㅋㅋㅋㅋㅋ

동갑이라 그런지 엄청 티격태격함






PalatableIllAdamsstaghornedbeetle
AbandonedVigorousEchidna


둘이 같이 인터뷰하면서 노아는 인터뷰어가 준 퍼즐 풀고 있는데
갑자기 귀신 분장? 같은걸로 놀래켜서 밀리가 놀라 소리지르니까 덩달아 놀라곸ㅋㅋ
짜증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foldedDarkAlleycat

 

둘이 기묘한 이야기 내에서 지지하는 커플링도 다름(시즌2 당시)

밀리는 스탠시(스티브x낸시), 노아는 잰시(조나단x낸시)



FarYoungFairybluebird


밀리 셀카 찍을 때 표정 따라하는 노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서로 쇼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고를 때 상대방 골라주고






기쁠 때 같이 기뻐하고 울때도 같이 울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venturousUltimateAmphibian



친구가 시상식 불참해서 영상으로 대신할 때 실시간으로 페이스 타임함ㅎㅎㅎ


아 얘네 몬가 스윗해




SpicyMetallicHydra

DamagedTangibleGadwall



드레스 가지고 장난치다가 예쁘게 잘 펴주고





결론은 너네 둘다 진짜 잘 컸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애기들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컸어ㅠㅜㅜ




AjarWindyAustraliankestrel



 둘이 우정 뽀레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