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원픽 예상되는 라스 자막 상태

2019. 8. 12. 21: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진혁 원픽 예상되는 라스 자막 상태

 


2040 여성들의 빛과 소금!!!!!!!

실검 장악!!!

화제성 1위!!!!!!



 


그 동년배가 쓴 것 같은 소개 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귀엽다

진혁 나온다길래 라스 봤는데 자막 보면서 확신의 제작진픽이라는 걸 느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많이 예뻐 보여서...?

애정 가득한 화려한 꽃 CG





너무나 화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면서 주간아 생각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한테 주접떠는거 라스에서 보는거 처음인거 같은데




 

 

천사 CG에 나온 사진

홈마 사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민 분량에 투샷 잡혔는데

진혁이 움직일 때마다 얼굴에 고양이 필터 씌우고

고양이 효과음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진혁 팬이라면 알 수 있는 '해'



 



진혁 팬미팅 이름이 '진혁:해'

라서ㅎㅎㅎㅎㅎ





 


진혁 별명 = 아기태양


저거 태양 CG해주는거 텔레토비에 나오는 아가해 같음ㅋㅋㅋ

백퍼 라스에 픽 있는거 분명하지?



 


전설의 보스 허꺾남

진혁이 주목받게된 계기(?)라고 할수도 있는데

그거 딱 짚어줌



 

▲ 요게 보스 무대때 허꺽남 짤 







자막 외에도 분량, CG, 기타 등등이

모두 진혁 애정 베이스로 깔고 들어 간듯 했음ㅋㅋㅋ

최신 정보까지 빠삭한거 보면ㅎㅎ



라스보고 입덕한 사람 있을 것 같고

원래 팬들은 그대로 코어행 직행열차 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라스보고 입덕 했는데

확신의 청정캐임ㅜ보기만해도 밝은 기운 느껴져서

프엑 1화부터 한번 봐보려고 생각중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