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하트 하기 싫은 남자 연예인

2019. 8. 14. 1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 예능 <리틀 포레스트> 

'푸른 잔디, 맑은 공기가 간절한 요즘 아이들! 하지만 이불 밖은 위험하기만 한데. 

맘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HOME 키즈 동산 조성 프로젝트'

 

이서진, 박나래, 이승기, 정소민이 출연하고 제작발표회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훈훈함ㅎㅎㅎ

리틀포레스트 피디가 집사부 연출할 때 이승기와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고 그런 프로그램을 한번 만들어보자해서 만든거라면서 이승기가 이 프로그램의 씨앗이라고ㅎㅎㅎ

이승기때문에 리틀포레스트가 만들어졌다고 인터뷰함

이승기랑 정소민은 아동심리상담사 자격증도 땄대

근데 이승기 인터뷰 하는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따고 싶었는데 정소민씨도 같이 따는 바람이 빛이 바래기는 했다"

"부모님이 걱정하실까봐 딴 거다. 그냥 연예인에게 아이를 맡기는 것이 걱정스럽지 않았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센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긴게 뭐냐면 리틀포레스트 출연자들 다 같이 모여서 사진 찍고 그러는데

이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하트 절대 안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 하지 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승기도 시도해보지만

 

승기 뻘쭘-



결국엔 반쪽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이서진이 출연하게 된 것도 

“시골도 좋아하지 않고, 아이들도 좋아하지 않는다. 처음부터 할 생각이 없었다. 안 하겠다고 고사했는데 결국 하게 된 건 이승기가 다 한다고 해서 하기로 했다”


승기가 다 한다고 해서 출연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는 그나마 조금 할 줄 아는 음식 배워서 애기들 밥 챙겨주는 것 뿐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