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루나 나온 설리

2019. 8. 14. 1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가 출연 중인 '호텔 델루나'에 

카메오 출연 소식을 알린 설리. 


그 소식에 사람들은 설리가 산체스의 여자친구나 귀신으로 나올 것 같다고 그랬는데...







왕회장의 손녀딸 왕지은 역할로 나왔음

그리고 설리를 아이유가 직접 섭외했다고 함 




 

 

 

근데 진짜 설리 예쁘긴 오지게 예쁘다 

드라마 보는데 옆에서 남동생이 예쁘다고 연발....



 

그리고 구찬성에 대한 마음을 숨기던?

장만월의 마음을 이끌어 냈음 ㅎㅎ

러브라인 ㅈㄴ 기대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가 드라마에 이렇게 나오는 게 얼마 만인거야?

진짜 수수하게 너무 예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드라마에서 아이유랑 설리랑 투샷 기대했는데,,,,

그 장면은 나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워할 무렵!!!!!!!!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림 ㅎㅎ

팬잘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은 사람 있는 거 어찌 알고 바로 이렇게 올려주고 ㅋㅋㅋㅋㅋㅋ



 

촬영장에서도 서로 사진 찍어주는 아이유와 설리 ! ㅎ

두 사람의 우정 영원하길 바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