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옹성우

2019. 8. 14. 1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굴이 조각상 같아서

'옹비드'라고 불리는 옹성우 ㅠㅠ 

존잘이다 ㄷㄷㄷㄷㄷㄷ


얼굴이면 얼굴 




요새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옹성우.


연기면 연기.




 

그리고 춤도 잘 춰 ㅜ



 




 

노래도 곧잘 함 ㅜㅜ


프듀때 당연히 춤 멤버인줄 알았는데

노래도 곧잘해서 놀랐던 기억이..... 


얼굴, 연기,춤,  노래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 ㅠㅜㅠㅜㅠㅜ








 

게다가 예능도 잘하는 예능캐임ㅋㅋㅋㅋㅋㅋㅋ

짤만 봐도 내 귀에 왜 해금소리가 들리는 것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모든 것을 다 잘하는 옹성우가 못 하는 것이 하나 있는데....












그거슨 구기종목

공과 함께 하는 건 못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을 별로 안 좋아해서 특히 구기종목

옛날에 초등학생 때 운동장 지나가면

이유없이 자기만 공에 맞았다는,,










그래서 그는 공과 그 이후로 멀어짐 ㅜ

성우한테 공은 무섭고 진해지기 힘든 존재라고 ,,




 

전설의 아포.gif


주먹으로 쳤는데 다시 날라온 펀치볼ㅋㅋㅋㅋㅋ 

정말 공과 친해질래야 질수가 없겠구나.....ㅜ



완벽할 것 같은 옹성우가

공만 만나면,...,이렇게 하찮아짐 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운동 신경이 없는 건 아님, 

구기 종목만 못할 뿐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