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멍때리기 대회

2019. 8. 14. 10: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명절때마다 어김없이 돌아오는 '아육대'

이번 추석 '아육대'에는 44개 그룹 231명의 아이돌이 모인다고 ㄷㄷㄷㄷㄷ


그래도 매번 하는 아육대,,벌써 10주년이나 됐네 

10주년이라서 그런가 이번엔 e-스포츠와 

멍때리기 대회도 개최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멍때리기 대회 진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들 쪼르르 앉아서 멍 때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에 잘 안 보이지만, 멍때리기 대회에 꽤 많은 아이돌들이 참여한 듯 ㅋㅋㅋㅋㅋㅋ


 

근데....가만히 있는 멍 때리기 대회가 아니라

앞에서 노라조 조빈이 웃기는 걸 버티고 멍때려야 함ㅋㅋㅋㅋ

이게 멍때리기 대회야? 웃음참기 대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빈님 뒷모습 사진만 봐도 난 웃긴데 ㅋㅋㅋㅋㅋㅋ

애들은 웃음도 참고 멍 잘 때리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뜬 사진 ㅋㅋㅋ


 

명절에 아침 일찍 친가로 끌려갔다 

외가로 2차 가는 삼남매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속도로 정체 3시간 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유 캐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와중에

'올리비아 혜' 진짜로 자서 탈락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



 멍때리기 대회에서 자서 탈락한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혜주 ㅋㅇㅇ 

얼마나 피곤했으면,,,잠이 들어서 탈락일까 싶어서 짠하기도 하지만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