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잘생겼다

2019. 8. 14. 10: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창욱 롯데패밀리콘서트에서 직찍인데

웃는거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도 잘부른다면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못하는게 없나봄 연기도 잘하지 얼굴도 잘하지 노래도 잘하지

군대에서도 군뮤지컬 계속 출연했던거 보면 확실히 잘하긴 하는 듯

한번도 못들어봤는데 들어본 사람들 어때?

그리고 얼굴에 아직도 소년미가 있어..

청순하게 잘생김 그리고 어려보여 아직두ㅠ

이런거 쓰면 더더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팬들이 원하는거 다 해주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움

지창욱 얼굴력 뭘까

군대 갔다온 이후로는 더 남자답게 잘생겨진듯 원래도 잘생겼는데ㅜ

왕쟈님 인사로 쏘스윗하게 마무리

저 특유의 눈빛이랑 분위기랑 미소가 너무 좋아 매력포인트임 

오빠 너무 멋있어요

새롭게 들어갈 드라마는 계속 촬영중인거 같던데 빨리 보고시퓨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