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과 로맨스 찍고 싶다는 남자 연예인

2019. 8. 14. 10: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이 배우 알아?

호구의 연애랑  퍼퓸 나왔던 배운데 김민규라고ㅎㅎ

94년생이고 키도 크고 잘생기고 연기도 꽤 잘하는 편이라서 요새 계속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배우거든ㅎㅎㅎ



화보찍었어ㅎㅎㅎ

그리고 화보 인터뷰 보니까 한지민의 엄청 오랜 팬이래 같이 로맨스 장르 찍어보고 싶다함


와 한지민은 정해인도 팬이라고 같이 밥먹고 싶다고 했던 인터뷰 봤었는데 이미 정해인은 성덕됐곻ㅎ 김민규도 팬이라는데 둘이 연인보다는 남동생? 같은 역할로 나오면 괜찮을 것 같긴하다



롤모델은 정우성과 황정민이라함

외향적인 모습도 멋있지만 그 모습이 아닌 캐릭터의 이미지가 기억에 남는 것이 멋있다고ㅇㅇ


닮았다고 들어본 연예인은 지진희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인터뷰 보기 전까지 누구 닮긴 닮은거 같았는데 지진희라니까 딱 그런거 같다

리틀 지진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형이랑 분위기 같은게 닮음


최근에 찍었던 드라마 퍼퓸에서 신성록이랑 같이 나오는 씬도 많았는데

   

“함께 하는 장면이 기대될 정도였다. 오늘은 또 어떤 부분에서 웃게 될까 싶었다. 친한 동생처럼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그래서 형제 케미가 더 잘 나온 것 같다”


둘이 나오는 씬마다 웃기긴 했는데 나이차이 꽤 나도 케미는 괜찮더라



그리고 극중에서는 아니지만 실제로는 동갑인 배우 고원희랑은 친구처럼 지냈다고 ㅎㅎ

“실제로도 친구처럼 편하게 지냈다. 듬직한 친구 느낌이다. 몇 없는 또래이기도 하고, 가만히 있어도 듬직하고 의지가 되더라”

(화보보다 셀카가 더 예뻐보이는 건....) 

꼭 나중에 한지민과 로맨스 드라마나 영화에서 같이 만나서 연기할 수 있길

성덕됐으면 좋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