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산촌편 산촌식구들 가훈

2019. 8. 14. 1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산촌편 출연하는 배우들과 제작진들 모인 자리에서

"같이 해!"


  

뭐든 다 같이 하자는 염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 외에도



여기서 염정아가 다행스러워 하는 이유는



혼자 못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완전 의외다 혼자 못잔다니ㅋㅋㅋㅋㅋㅋㅋ



막둥이가 같이 자자니까 세아가 혼자자는 거 외로워서 싫다구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셋이서 같이 자자 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가운데!!!!!!"


염정아 님 몰랐는데 되게 아기자기한 성격이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때 양옆에서 손 잡아주고 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고서 셋이서 주르륵 자는 거 너무 귀여웠당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산촌 식구들 가훈은 '같이의 가치'가 되고...

나피디가 기뻐지자고 행복하자고 하는 건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걱정된다고 하니까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피디가 말한 분업이 안된다는게 뭔지 알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 보니까 소소한데 힐링된다는게 뭔지 알겠더라 귀엽고 일도 잘하고 셋이 다들 빠릿빠릿하고 요리 못한다더니 양도 푸짐하게 해서 잘 먹고 하던데 이번 산촌편 배우들 다들 성격 시원시원한거 같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