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일상 사진들

2019. 8. 14. 10: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조정석

1980년생으로 올해 40살인데 코믹한 연기도 잘하고 진지한 연기도 잘하고

연기 만능인데 게다가 섹시하기까지함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 찍는데도 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

너네는 그런거 안느끼니 조정석 배우 일할때 진짜 멋있는거 같음

폴라로이드 사진 뽑고 귀여운거 봐

섹시+귀여움이 한 사진에 존재한다고ㅠㅠㅠㄷㄷㄷ

그리고 잘생김

정석 미남은 아닌데 엄청 매력있게 잘생겼음

거미 부럽다......

같이 촬영하는 배우들마다 조정석이랑 함께 촬영할 때 너무 재밌고 좋았다고 하는거 보면 

성격도 엄청 좋은 거 같긔ㅠ

 

이 사진 언제찍은 건지 몰라도 되게 뽀송뽀송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들까지 다 잘생기지 않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엑시트 재밌으니까 꼭 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 같은 조정석 러브♥

요새 제일 귀엽고 제일 멋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