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최근 SNS 사진

2019. 3. 14. 21: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머낫! 소희 최근 SNS 사진들인데 어쩜 ,,나이를 안 먹어 ㅠㅠ

텔미 시절 고대로인 듯


분위기도 여전하고,, 


보통 여자 연예인들 얼굴이 시술등으로 인해서 달라지는데 

소희는 진짜 그런거 안 하는 것 같음 그래서 더 예쁘고 보기 좋아 



소희가 92년생이니까 28살인데,,아직도 아기같이 귀엽고 예쁨 ㅠ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안소희! ㅋㅋㅋㅋㅋ





양갈래 머리를 했는데 소녀같아 ㅋㅋㅋ

옛날 학생 역할(양갈래 머리하는,,)해도 괜찮을 것 같아ㅋㅋㅋ



 베레모도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니? 소희야 ㅠㅠ


 ㅋㅋㅋ마네킹 포즈 따라한 거? 졸귀 ㅠㅠ



소희야, 너의 그 한결같은 귀여움과 미모는 어떻게 유지하는거니?ㅠㅠㅠ알려주라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