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익왕 근황

2019. 8. 14. 1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지난 4월 군입대한 익익왕 

 







그리고 최근 커뮤니티에 올라온 군 복무중인 이기광 사진들

 

밝은 미소는 활동할 때랑 다른게 없는데,,

머리가................ ㅎㅎ

익익왕 원래 이렇게 심한 곱슬 머리였니..?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멍뭉미 장난 아닌 앤데

머리가 고불고불하니까 멍뭉미가 더 심해진 듯ㅋㅋㅋㅋㅋㅋ






이기광은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경으로 복무 중이고,

주말에 지역 뉴스에 출연함 

 

 

 뉴스에 출연한 모습인데 

걍 경찰역할 맡아서 드라마 촬영중인 것 같아 ㅎㅎ


얼마만에 보는 움직이는 기광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때문에 새로운 사실 알았다..

곱슬 머리가 이렇게 귀여운 거였니...?

 


PO곱슬WER도 귀엽고 ㅠㅜㅠㅜㅠ

짝눈도 귀엽고 이름도 귀엽고 귀여워 미치게따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투디미 돋는 셋팅한 머리의 이기광.

(근데 이기광이 쓰는 고데기는 뭘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