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성유리 이효리 취향 확고

2019. 8. 14. 1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캠핑클럽에서 먹을거 사러 마트 들른 멤버들

막내의 추억의 맛은 군것질거리

리더의 추억의 맛(?)은 소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역 소주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이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쫀드기 싫어하는 언니와 아폴론도 좋아했던 막내동생


아니 근데 옥주현 머리 왜 이렇게 산발이야?ㅋㅋㅋㅋㅋㅋㅋ바닷바람 때문에 그런건가 다들 왤케 후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한 나이 상반되는 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고작 2살 차이인데 엄청 다르긴 다름

애송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이 성유리 완전 막내 애기 취급하는 거 넘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유리 말투도 귀엽고 하는 짓도 귀엽고 러블리 그 자체이긴하더라 

아직도 언니들이 막내막내하는 이유를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가 성유리 다루는 법

완전 애기 취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 다하면 카라멜 준다는게 무슨 미자 다루듯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막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