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UN 비하인드

2019. 8. 18. 06: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이 UN 연설한 거 다들 알고 있지?

진짜 같은 한국인으로서 겁나 뿌듯하고 멋있어보였는데...

그거에 대한 비하인드 영상이 올라왔음





 

투어하랴 연설준비하랴 바쁜 알엠 ㅠ


 

 

 

연설문을 보기만 해도 뭔가 쩔어보이는 막내 ㅋㅋㅋㅋㅋ 


 

 

정국 : 형 이걸 외우려고요?

RM : 반 정도는 외워야 안 보면서 할 거 아냐


(우와..울 리더 대단쓰)



 


 

"할 수 있어 늘 그렇듯이 하면 돼"

알엠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 비행기 타고 뉴욕에 도착한 BTS

알엠은 연설문을 하도 읽어서 꿈에까지 나왔다고 ,..


 

 

 

연설 8시간 전.

긴장돼서 미칠 것 같은 알엠


 

 

 

 

 

 

준비하면서도 현실감 떨어져서

긴가민가 하는 멤버들과


 

 

밤새 연습하고 와서 

잠 안 잔거 티나는게 걱정되는 알엠 ㅜㅠ 



 

 

스케줄이 빡빡해서 완벽하게 못 외운 게 아쉬움 ㅠㅠ


 

 

잘 할거니까 걱정하지 말라면서 ..

울 리더 넘 듬직하다 ㅠㅜㅠㅜ


 

 

UN본부 도착한 방탄소년단


 

UN수장님들도 만나고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일 정도로 얼떨떨하고

긴장되는 BTS



 

그리고 알엠 친척들 안방 1열에서 

남주니 연설 단관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가 남준이에게 물어봄

어느 정도 다 외운거야?

"거의"라고 대답한 RM


 

 

 

연설을 위해 이동하는 멤버들.

이제 좀 실감나도 두근거림.




방탄소년단의 연설 차례.

 

 

 

 

 

 

 

 

 

 

무사히 UN 연설을 마친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알엠에게 고생했다면서 칭찬을 건네고


 

,,,? 갑자기 분위기 팬미팅ㅋㅋㅋㅋㅋㅋ





 

 

 

 

 

 

연설 후 멤버들이 심정을 말하는데..

팔찌 자랑중인 정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뉴스 보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알엠에게

어릴 때 웅변학원 다닌 게 컸다고 하니까

웅변학원을 다닌 적 없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게 연설을 마칠 수 있었던 건 멤버들 덕으로 돌리는 알엠

이 말을 들은 멤버들이 알엠 겸손하기까지 하다며 ㅋㅋㅋㅋㅋ


 

 

김남준! 그는 완벽했다

이 위험한 남자야!!ㅋㅋ



 

 

 

 

 

그리고 잊지 않고 팬들의 덕이라고 말하는 방탄 ㅠㅠ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