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드라마에서 눈빛 차이나는거

2019. 8. 18. 06: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열 여덟의 순간에 뒤늦게 빠진 1인..

하도 재밌다길래 어제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옹성우한테 빠져버리고 말았습니다.

특히 눈빛 연기 개잘하더라








싫어하는 놈 볼 때와 좋아하는 여자 볼 때의 옹성우 눈빛 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레ㄱ... 아니 마휘영 볼 때 최준우


눈빛 개싸늘한거

그냥 연기도 잘하는데 눈빛 연기는 더 잘함



수빈이(김향기) 볼 때의 준우



비 맞는데 왜 스윗한거죠?

아 진짜 결혼하고 싶다 준우와 미래를 약속하고 싶다

  

갭 좀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빈이 볼 때 입술 말리는거 존1나 좋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다 옹성우 드라마 100개 찍어버리자 너무 잘한다


아직도 이 드라마 안 본 사람들은 꼭 봐라

여고 다녔는데 이거 보면 여고 아니고 남녀공학 다녔던 거 같음 기억조작 쩔어


















+ 익숙한 느낌


이 드라마 보고 나면 드는 느낌이 뭐냐면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옹성우의 팔천번째 부인이 되고싶은 느낌임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