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국가수들 가창력 비교 [한국압승 ^^]

2019. 8. 19. 04: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본 한국가수들 가창력 비교 [한국압승 ^^]



한일 가수의 I Have Nothing 라이브






소향이 일본가수 순살되게 그저 발라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소향 진짜 개잘불러..............ㄷㄷ




미샤편에서도 개발라벌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이 자랑할만큼의 실력 최상위권이 이렇구나...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