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캐스팅이 말도 안되는 이유

2019. 8. 19. 06: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애초에 실사화 영화제작임
근데 실사화가 하나도 안되버렸으니까 논란이 됨

근데 사람들이 이미 알고있는 동화내용을
왜 또 영화로 보려고하는거 같음?

내가 좋아하던 캐릭터가 실사화되는게 신기해서 보러가는건데
디즈니는 그걸 파악1도 못하는중임

아마 인종차별에만 얽메여서 다른건 눈에도 안들어오는거같고



암만 이해보려고 해도 디즈니 생각이 뭔지 알수가 없어서
할리베일리 캐스팅 일화를 봤음.

캐스팅 이유는 

"폭넓게 찾아본 결과, 할리 베일리가 정신, 마음, 젊음, 순수함, 아름다운 목소리라는 드문 조합을 지녔다는 게 명백했다"며 "모두 이 상징적인 역할을 맡기에 본질적으로 필수적인 요소들이다"

ㅈㄴ개소리라는것 알겠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누가 영화를 보러가서 외적인모습, 이미지, 연기를 보지
배우의 마음씨, 순수함을 보러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순수함을 지닌 배우가 아니라
순수함을 연기할수 있는 배우를 캐스팅했었어야지ㅠㅠ


흑인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이미지 자체가 너무 어긋나서..
차라리 젠다야를 캐스팅하던가ㅠㅠ


아름다운 목소리랑 순수한 마음은 나도 갖고있겠다

+++
'젠다야 추천하는거보니 인종 문제가 아니라 할리 베일리가 못생겨서 그런거냐' 는 댓글이 있어서 말하자면

디즈니는 흑인을 캐스팅할 생각이었던거니까
차라리 흑인중에서도 그나마 인어공주 느낌이 나는 배우를 캐스팅 했음 좋겠었다 라는 의미로 젠다야 언급한거임.

내 글 내용이 인어공주 닮은 "실사화" 했으면 좋겠다는 거니까

꽈배기같은 애들이 출몰하지 않았으면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