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곽지영 김원중 화제

2019. 8. 20. 07: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상이몽2 곽지영 김원중 화제





모델부부 비쥬얼 위엄보소.......그저 갓모델 ㅠㅠ






20대를 같이 보냈다는게 진짜 킬포다..ㅠㅠㅠㅠㅠ너무 부럽고 보기좋다 진짜







곽지영 남편 김원중의 모델 커리어 :


국내 패션 모델 중 탑급 위치에 있는 모델 중 1명이다. 그래서인지 패션 커뮤니티나 블로그에서 농담삼아 킹원중(King원중)이라 부르기도 한다. 백화점을 한 번 돌면 김원중이 모델로 있는 브랜드를 적어도 1~2개는 볼 수 있을 정도.


장두형 두상과 주근깨 가득한 피부라는 독특한 외모에 커다란 키와 좋은 비율 등 개성이 있어서인지 한 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상이라 데뷔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데, 모델 일 또한 군대 전역 후 청담동의 아메리칸 어패럴에서 일하다가 독특한 외모로 스카웃돼서 시작했다고 한다.

현재는 모델 일과 더불어 87년생 동갑내기 모델 박지운과 동업하여 87mm이라는 온라인 숍을 만들어 패션 디자인까지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너는 내 운명’ 곽지영, 김원중 부부가 19금 채널에 각기 다른 반응을 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모델 김원중, 곽지영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다. 


  • 많은 사람들이 빈지노의 Dali, Van, Picasso의 커버에 있는 사람이 빈지노인 줄 알고 있는데 사실 김원중이다. 실제 둘이 분위기가 비슷하기도 했던지라 이것을 계기로 같이 화보도 찍었다. 동시에 은근 그냥노창도 닮았다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함께 일상을 찍은 사진이 자주 올라오는데 스타일링이 매우 좋아 스타일 좋은 커플로도 자자하다.


모델 왕 부부의 힙한 일상과 끊이지 않은 스킨십으로 남다른 부부금슬을 뽐냈다.



김원중은 "모델 활동을 한 지는 10년 차다. 김지영을 만난 건 둘 다 1-2년차 신인모델 때 서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