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 마마무 솔라

2019. 8. 21. 13: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빅스' 라비와 '마마무' 솔라









과거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던

솔라 독사진 찍는데 우연히 걸린 라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SNS로 사과했던 라비.

용선이 사진에 안 나오는줄 알았지만....브이는 했던.....원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3년 후,



 

이번엔 라비 사진 찍는데 솔라가 뒤에 슬쩍 나옴ㅋㅋㅋㅋㅋ

솔라 포즈 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솔라 사진에 라비가 뒤에 빼꼼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둘 다 넘 귀엽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ㅋㅋㅋㅋㅋㅋ

자기들이 자기들을 패러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렇게 만난 이유가, 

라비 신곡을 솔라가 피처링했다고 함 

 

이 둘의 조합 넘나 기대된다 ㅎㅎ

혹시...라비가 솔라의 피처링을 위해 3년 전....큰 그림을 그린 게 아니었을까??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