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2019. 8. 21. 13:2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효리네 민박 보니까 이상순은 어떤 상황에도 크게 동요하지 않고 차분하게 대처하던데1.jpg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라디오스타] 본인이 바람피울까봐 걱정했었다는 이효리

늘 감정의 기복이 심했다고 자평하는 이효리한테는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주는 게 오래 가는 비결 아닐까 싶다.
그거 싫어하는 사람 별로 없으니 사귄 사람도 꽤 되는 거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