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으로 팬들 걱정 날려버린 남돌 빅스 엔

2019. 3. 15. 12: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빅스 엔

군입대한 후 처음으로 사진 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팬들 걱정이 무색하게 이미 포즈만 봐도 답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잘지내고 있구나ㅋㅋㅋㅋㅋㅋ인싸력 폭발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가만있어보자 저 포즈 어디서 많이 봤다했는데 그동안 많이 했던 포즈들이랑 비슷함ㅋㅋㅋㅋㅋ

첫번째 군대 사진 다시보면 옆에 앉은 다른 군인분들한테도 같이 하자고 한거 같음 

옆에 분들 엔이랑 포즈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이랬던거 생각하면 역시 걱정할 필요 없었던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맞아 성화봉송할 때도 이랬던 애야...


이 사진이 군입대전 올해 2월중순? 쯤 사진인데 머리 짧은 거 멋있지 않냐

잘생긴애들은 머리 밀어보면 딱 잘생긴 티가 남


훈련소 중에서 학연이가 있는 곳이 제일 유쾌하고 요란하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쭉소년 짬바 어디 안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에서도 아이돌력 만랩인 학연이♡♡

내 본진 최애라 싱숭생숭했는데 사진 보자마자 엄청 웃었어ㅋㅋㅋ

덕분에 걱정 다 날아갔다 고마워 ♡ 건강해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