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드림 1위 앵콜때까지 같이 있어준 아이돌

2019. 8. 23. 10: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 더쇼 200회 특집에서 엔시티 드림이 1위했거든?

근데 드림 멤버들 다는 못오고 더쇼엠씨인 제노만 있어가지구 마지막 앵콜 무대할 때

제노만 춤추고 그래야했는데


 

원래 제노랑 같이 엠씨했던 CLC 예은이랑 200회 특집 스페셜MC였던 빅톤 병찬이가

제노 혼자 무대해야하는데 어찌하나 들어가야되나 하다가



















 

지켜봐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





제노 뒤에서 같이 박수쳐주고 구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어도 되나? 하다가 같이 덩실덩실 춤춰주곸ㅋㅋㅋㅋㅋ



 

혼자 완곡하는거 끝까지 다 지켜봐주고

제노 멘트하는거까지 기다린다음에





같이 내려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랑 다같이하다가 혼자서 하려면 약간 민망? 뻘쭘? 그런거 있었을텐데

애들 다 너무 착하고 귀엽고 그르탛ㅎㅎ


 

100회 200회 다 1위 드림이들이 했다던데 너무 축하축하^^

더쇼가 엠씨들 사진에 주접떠는거 웃겨서 같이 첨부할게ㅋㅋㅋㅋㅋ




스무살이란 것은 대체 뭘까요.... 뭐길래 우리 젠쇼를 이렇게 만들었을까....좋은 거라는 건 알겠는데...어떻게 보면 진짜 무섭기도 하고.....약간 심장에 해로운 거 같기도 하고...우선 확실한 건 우리 제노 스무살 감옥에 가두자



 

주접이 아니고요 눈이 확 뜨이고 개안한다는 게 뭔소린지 단번에 이해했어요 진짜로요 심봉사가 눈을 뜰 때 심정을 알겠더라니까요 갑자기 화면 속에서 한줄기 빛이 쏟아지길래 전 제가 화면 밝기 조절을 잘못 눌렀나 했다고요 모두들 더쇼와 같은 경험을 할 거예요 



 

뉴칼레도니아, 코타키나발루... 그 어느 여행지 바닷가에도 없는 조개..울 뿅아리 보조개...병차니 보조개에서 헤엄치다 눈떠보니 어느새 상암에서 올림픽홀까지 왔네 200회 특집 길 못 찾을까 최병찬의 보조개가 보우하사 우리 찬쇼 만세다.






음악 방송중에서 주접 제일 잘 떠는 곳이 더쇼인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주접은 팬들도 못따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