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이젠 얘네 오빠라고 불러야할 것 같지않냐

2019. 3. 15. 1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엠 루키즈 시절

지성, 제노, 재민이

아코 애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는 장난꾸러기들인데 밑에는 모여서 공부중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봐 완전 애기들이라고

이랬던 애들이

   








































































이젠 오빠가 다 되어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완벽한 성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명 다 풀네임이 재민오빠, 제노오빠, 지성오빠 아닌지ㅠㅠㅠㅠ

도랐다 다들 잘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세월 가는게 진짜 뭐같았는데 우리 오빠들보니까 세월 흐르는게 안 아쉬워지네

이게 맞는거 같아 자연의 섭리 만세다 정말



이제노(2000년생 올해 20살)

제노는 이젠 정말 으른이다 으른이야ㅠ

나재민(2000년생 올해 20살)

뽀시래기였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요 오빠

박지성(2002년생 올해 18살)

지성이는 아직 애깅애깅하지만 폭풍성장하고 있는거 보면 2년 후가 기대된다





그 외 런쥔, 천러, 해찬이도 다들 잘컸음

얘들아 너네 스테이크 길만 걸어라!!!!!!!!!!!!!







(추가)

애들 말레이시아 갔거든? 근데 거기서 비빔밥 비비다가 주걱 부러뜨린겈ㅋㅋㅋㅋㅋㅋ


원래 엔시티 드림 멤버 더 많은데 오늘은 3명만 왔다고 손 이렇게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

넘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하고 사진 찍는데 잘 찍어보겠다고 매너다리를 했고

 

그 결과물

잘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얘네 셋이 대통령 앞에서 본인 소개하는데 엔시티 인사법(투더월드 여긴 엔시티!)함ㅋㅋㅋ

세계 최초 대통령한테 투더월드 하는 아이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