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신선했던 재벌 캐릭터

2019. 8. 23. 10: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 기준 신선했던 드라마 속 재벌 캐릭터는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의 '김정혜'


 




보기엔 도도하고 시크하고 차가워 보이는 부잣집 사모님.

서열 10위 안에 드는 건하 그룹의 막내딸.


하지만 아버지가 바람 펴서 낳은 혼외자로,

친엄마도 모른 채 건하 그룹 가족들 사이에서 찬밥 신세.


 

게다가 불임이라 아이를 갖지 못하는데

정략 결혼한 남편이 갑자기 19살 혼외자 (수겸학생)을 

집에 데리고 옴 








그러나,,,,귀여운 허당캐릭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스 커피에 입덕 한 뒤에는 그것만 마시고



 

우연히 먹은 해물 라면에도 입덕


 

본인이 직접 끓이지만.....

파를 쏭쏭 안 썰고 통채로 넣은 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알바생한테 뭐라고 한 아저씨한테

화장실에서 복수하는데 

제일 신난 싸모님ㅋㅋㅋㅋㅋㅋ



 

혼자 거꾸리 타다가 못 일어나서 저러고 있음


 

본인 고등학교 시절 변태라고 악명 높았던 선생님과

어쩔 수 없이 악수해야 할 때,,

정혜가 악수하는 방법 










 

 

술 마시면 감정 기복이 심해지는 부잣집 사모님 ㅋㅋㅋㅋ 




 

그리고 자신이 맛있게 먹은 해물 라면을 끓여준

라미란 아들에게 용돈으로 200만원 줌 ㄷㄷㄷㄷ


(언니!! 나도 라면 잘 끓여요 ㅠㅠㅠㅠ 

열번이고 백번이고 끓여줄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떡볶이 시식 한 번 했는데

5만원 잔뜩 꺼내심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라미란을 친언니이자,

엄마처럼 좋아하는 귀엽지만 짠한 정혜 ㅠㅠ





정혜 캐릭터도 매력적이지만

드라마도 존잼임 ㅋㅋㅋㅋㅋ

이거 몇번을 봤는 지 모르겠음

봐도봐도 안 질려 ㅋㅋㅋ 

그러니까 다들 한 번 씩 봐주라 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