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옹성우 화보

2019. 8. 23. 10: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옹성우 화보 찍었던데

이거 향수 화보야???

 




뭔가 옹성우 화보 찍는거 보면 화보 촬영 관계자들이 옹성우 머리 완깐하는거 좋아하는 편인거 같어ㅎㅎㅎ

덮옹 화보 본적이 없는 거 같은데 (있나..? 내가 잘 몰라서)




향수 화보도 찍었는데... 향수 광고 하나 갑시다

눈빛이 너무 좋음




열여덟의 순간도 잘보고 있는데 워너원때 아이돌 관심 없어서 무대 이런거 안보다가 

요즘 드라마 나오는거 보고 옹성우한테 빠져서 무대 다시 찾아보고 있는데 

얘가 연기도 잘하더니 춤이랑 이것저것 다 잘하더라ㅋㅋㅋ




나는 배우 연기하는 걸 먼저봐서 그런지 몰라도 연기는 원래 배우로 데뷔한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기가막히게 잘하는 것 같고 오히려 무대가 나한테는 좀 생소한 느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둘 다 잘함

연기든 무대든 다방면으로 끼가 많은 연예인이라고 생각해ㅎㅎ




이건 드라마 촬영장에서 찍은거 올라온건데

수학여행가서 찍은거래 잘나옴




'레트로의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 출연하는 배우들이랑도 비슷비슷한 또래인가? 

그래서 엄청 잘지내나봐 얘만 보면 완전 풋풋하고 싱그럽고 청량하고... 

완전 청춘 그자체같음 부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