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공식 팬덤명 모아

2019. 8. 23. 10: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디어 투바투도 공식팬클럽명 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드디어 떴다 이제 우리 이름 생김!!!












 


팬덤명 : MOA


듣자마자 귀엽다고 생각함.. 이제 내이름 박모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A 모아는


Moments

Of

Alwaysness


의 약자래




 


뜻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이름 진짜 예쁘게도 지었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투바투 팬들 이름 부를 때

"여러분~" 이거 아니고 "우리 모아~" 또는 "모아분들~" 이렇게 말하는거 들을 생각하니까 

벌써 기분좋탘ㅋㅋㅋㅋㅋㅋㅋ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들이 '함께'하는 '모든 순간'




투바투 멤버들 비주얼도 전체적으로 귀엽고 그렇다보니까

팬덤 명도 멤버들 얼굴 따라 갔나봄ㅋㅋㅋㅋㅋㅋㅋ 모아...모아.... 

앆 말할수록 귀여워



 

투바투랑 모아랑

앞으로 오래오래 보자 행복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