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이 남자 아이 4명을 돌보는 법

2019. 8. 23. 10: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끼줍쇼>에서 장동민과 이경규가

어느 집을 방문했는데,

그 집에는 남자아이가 넷인 집이었음 



그래서 밥 먹을 준비를 하는데

장동민이 아이들에게 


"누가 제일 배달 잘 하나 볼게!" 라고

딱 이 한마디 함




그랬더니 애들이..


 

 

 

 

 

 

반찬을 착착 나르고 있었음.





 

그러더니 장동민이


별 누가 제일 많이 받느냐!! 라고 말함





 

그러면서 집정리를 하는 사람을 별을 준다고 말한 장동민


(그 별이 대체 뭔가요?? 나도 좀 알려줘ㅜㅋㅋㅋㅋㅋ) 






그러자, 

 

 

후다다닥 집을 정리하는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이들 보는 게 은근 피곤한 경규옹이

장동민에게 "좀 잘 놀아줘 봐봐"라고 말하니까

장동민이 "저는 아이돌 보는거....전문가예요!"라고 말함



 

그러면서원하시는 게 뭐예요?

가만있게 해볼까요? 하는 거 ㅋㅋㅋㅋㅋ

걍 하는 말이겠지 했는데...





 

 

 

자 지금부터!

이제 별 줄거야! 별 ! (대체 그 별이 뭐길래....)

소파에 앉아서 누가 제일 오래 버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장동민이 말하니까 




 소파에 착 앉는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





 

 

꼼짝이라도 하면 탈락이라니까

넵! 하고 대답하는 아이들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카메라를 가리키면서 

 

카메라가 다 지켜보고 있으니까

움직이는 사람 탈락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장동민과 이경규가 이야기를 하다가

한 아이가 기침을 하니까 

 

누가 기침했냐면서 버럭하는 장동민ㅋㅋㅋㅋ




 

 


한 아이가 자수(?)를 함ㅋㅋ

그러니까 장동민이 기침 하는 거 한 번 경고라고 ㅋㅋㅋ 



 

기침할 거면 손들고 

'아저씨 기침이 나올 거 같아요' 얘기하고 기침해야 한다고 함ㅋㅋㅋㅋㅋ




그러니까..아까 기침 안 한 다른 아이가 


 

 

조심스럽게

아저띠....

기침 할 거 가타여.......



 

ㅋㅋㅋㅋㅋㅋㅋㅋ한 번 허락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까지 허락해 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콜록!콜록!콜록! 세 번 기침한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기침 할 거 같으면 얘기해야 된다니까 


 

끄덕끄덕ㅋㅋㅋㅋㅋㅋ 





애들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대체 아이들이 받고 싶어하는 별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