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하려고 출근하시는 분들

2019. 8. 26. 21: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노라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출근길에는 야구르트 아줌마 패션을 선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라조 컴백해서 출근길 사진 보는 재미도 쏠쏠함ㅋㅋㅋㅋ


처음에는 신곡이 '샤워'라서 진짜 샤워하면서 나타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빈도 조빈이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샤워기 틀고 있는 원흠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엔 휴양지 컨셉

배경을 바닷가로 바꿔주면 딱일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출근길 아이디어가 고갈되었는지,

그냥 아예 대놓고 출근길 신박한 아이디어를 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회사원 출근길 컨셉으로 출근한 노라조

사람들이 정상적인 게 더 적응이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갠적으로 슈트 입었으니까 이제 코믹 컨셉을 버리려나 보다 했는데........

 


야구르트 아줌마 ㅋㅋㅋ아니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옷만 입은 게 아니라 진짜 요구르트 챙겨왔어 




 

 

조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위화감같은 건 없는건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어울려

슈트도 어울렸지만 역시 노라조는 이런게 더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


 

이제 원흠도 보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빈 증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근해서 사진 찍고 끝이 아니라, 


 

직접 이렇게 야구르트도 나눠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로 보니까 조빈 넘넘 잘 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