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보러 갔다가 캐스팅 된 여돌

2019. 8. 26. 21: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ITZY 유나 


유나가 비투비 보러 갔다가 너무 예뻐서 캐스팅 됐다며?

ㅇㅈ 


(뒷북이면 미안; 난 최근에 알았어;;)





 

비투비 일훈이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출연한 ITZY




 

이 날 라디오에서 유나가 정일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깜짝 공개했는데,,,


 

그 사연은,

유나의 친언니가 비투비 팬이어서 

2015년 가요 축제를 보러갔는데,

거기서 JYP관계자의 눈에 들어 연습생으로 들어가게됐대 


 

와...될놈될 ㄷㄷㄷㄷ

얼굴 프리패스상 신유나 ㄷㄷㄷㄷ


 

 

이 말을 들은 일훈이가

"비투비를 좋아하면 복이 온다.

아이돌 라디오와 함께 해도 복이 온다"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

정일훈 반응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나도 비투비 좋아하는데....음.....난.........ㅠㅠㅠㅠ)









 


하긴 데뷔 전부터 비주얼로 난리났었는데,,,,

관계자 눈에도 띌 정도면 뭐 말 다했지 


관계자님 그 때 유나 캐스팅 시켜줘서 감사합니다 ㅠㅜㅠㅜ 

유나야, 아이돌 해줘서 고마워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