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보고 좋은데 티 못낸 드림이들

2019. 8. 26. 2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케웰페를 체조에서 했는데 드림이들 팬들이 엄청엄청 많이 왔었음


(재민) 모니터용 스크린으로 보면 잘 안보이거든여~




 (재민)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에 흐~~~

         오~~~~~~~~~~~


팬들 엄청 많이 와서 놀랬던 재민이ㅋㅋㅋ



그리고 같이 놀랬는데 표정 관리 해야했던 런쥔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팬들 엄청 많이 온거 보고 놀랬는데 티를 못 내쎀ㅋㅋㅋㅋㅋㅋ







요약 : 팬들이 너무 많이 와서 놀랐지만 곡 컨셉상 표정 관리를 해야했다.

 

 

놀랐던거 재연하는 재민



 

자기도 놀랐지만 표정관리 하느라 티 못냈던거 재연하는 런쥔




진짜 많이 왔었음

돌출X 멘트X 무대 2개하고 들어갔는데 팬들 아쉬운건 물론이고 드림이들도 다 아쉬워하드라

돌출로 나갔어야 했는데~

한 10곡 했어야 했는데~ 멘트도 했어야 했는데~ 이러면서ㅠㅠㅠㅠ휴ㅠㅠㅠ



 

NCT127로 체조에서 콘서트를 했던 해찬이 제외

나머지 멤버들은 아티움에서 밖에 못해봤어서 팬들 많이 올때마다 엄청 좋아하는거 보면 

내가 봐도 아쉽고 빨리 공연장 더 넓은데서 콘서트 해줬으면 좋겠긔ㅠㅠㅠ

 

 

팬들한테 감사함 표현하고 싶었지만 멘트가 없어서 

마지막에 따봉 날린 지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스엠이 정신차려서 드림이들이 체조에서 단콘하는 날이 오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