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2회차 아닐리 없는 뷔의 애티튜드

2019. 3. 15. 12: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가 아이돌 덕질 1n년차이지만 얘만큼 쩌는 아이돌력 가진애를 본 적이 별로 없음
얼굴+실력+무대장악력+애티튜드 다 따졌을때 방탄소년단 뷔는 만렙 찍은 거 같다 생각함

↓ 이게 데뷔 2일차

 




리고 현재

 

움짤은 그래미 시상식 시상자로 갔을 땐데 

아직도 내가 그래미라는 단어를 한국 아이돌한테 치고 있다는게 

너뭌ㅋㅋㅋㅋ현실감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뷔는 뭐 국내 무대에서도 다 잘하지만 해외에서 되게 겁이 없는 것 같달까

되게 태도가 쭈굴쭈굴 자신감 없는거 1도 안보이고 볼 때마다 파워당당함


↓이게 처음 빌보드 갔을 때(아니 처음 간거 맞냐구;;)


파파라치 사진 찍힐때도 지나가다 브이 해주고
지미키멜 리허설가다가 카메라 찍히는 거 보고 포즈 취해주고 얘는;; 타고났음

 


큰 무대 설 때는 솔직히 사람이 떨고 긴장할만하잖아?


 

근데 뷔는 그런거 1도 안보여 속으로는 떨고 있을 지언정 절대 겉으로 티가 안난다는거ㄷㄷ

아마스에서 DNA 무대하는데도 걍 카메라 씹어먹을듯이 무대하는 거 보고 

와 얘는 그냥 미쳤다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마스에서 DNA무대하는거

 

 

↑이게 아갓텔에서 

아이돌 무대 끝나고 마지막에 카메라 원샷 받은 뷔


이때 뷔가 웃는 모습이 인상깊은 장면으로도 소개됨



  


외국 방송 나가면 영어 잘하고 다 알아듣고 통역해주는 알엠 제외하고 

솔직히 다 영어 쏼라쏼라할만큼 잘하는 건 아닌데 

멤버들이 기죽는게 하나도 없어서 그것도 신기했어

거의 뭐 우리나라 방송 나온마냥 편안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투른데도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눈 마주치면서 인터뷰하고 

단어라도 짤막짤막하게 대답하는 모습이 외국 팬들한테도 좋게 보였을 것 같음


 

 

외국 셀럽 만났을 때도 자연스럽고 아무튼 신기방기함

이런 사람이 우리 나라에서 태어났다는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지만 한국에서는 귀요미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못마셔서 얼굴 찡그리곸ㅋㅋㅋㅋㅋ


 

 문화훈장 받았을 때 

개개인 수상소감하는데 떨려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는 어찌됐든 마지막에는 

연예인했을 것 같다는거 전적으로 동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